‘해남미소’ 한가위 특판전…15% 이상 할인

‘해남미소’ 한가위 특판전…15% 이상 할인

해남 생산 농수특산물로 다양한 구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기사승인 2020-09-03 17:03:19

▲ 해남군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건강과 고향의 정을 듬뿍담은 한가위 특판전을 진행한다.[사진=해남군]
[해남=쿠키뉴스] 신영삼 기자 =전남 해남군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건강과 고향의 정을 듬뿍담은 한가위 특판전을 진행한다.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비대면 명절선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명품 선물세트를 해남군에서 생산된 농수특산물로 구성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어려운 경제 여건을 감안해 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고객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 명품선물세트는 쌀, 잡곡, 고구마, 김, 미역, 멸치, 조청, 쨈 , 표고버섯, 차, 미숫가루, 누룽지 등 청정해남에서 농어민이 직접 생산‧가공한 농수특산물로 구성됐다. 10종으로 구성된 명품선물세트 1호 3만5000원, 12종세트 2호는 5만 원으로 기존 가격에서 1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기관, 단체 등 대량 구매할 경우 기호에 맞게 품목을 재구성 할 수 있으며, 가격도 조정할 수 있다.

쇼핑몰에는 코로나 극복을 위해 ‘건강’을 선물하고자 하는 소비자 맞춤형 선물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홍삼진액, 헛개나무 열매즙, 흑염소진액, 황칠진액과 명품 김세트, 시그니처 수제 햄세트, 맥문동 야관문 담차세트, 명품한우세트, 돼지갈비세트 등을 선보인다. 

특히 친환경 국산 바나나와 해남특산물인 무화과, 고구마 등 제철 농산물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벌써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청정 해남 쌀과 김장세트(절임배추+양념)는 명절 프리미엄 상품으로 선정해 해남미소는 물론 SSG닷컴, 신세계몰, 이마트몰, 카카오쇼핑하기에서 최고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해남미소 구매고객 중 총액이 가장 많은 고객 50명을 선발해 한우선물세트, 산낙지, 명품 농산물 꾸러미선물세트, 친환경 가바쌀을 증정하며, 구매후기 등 응원왕 100명 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남미소에서는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소비쿠폰 사업을 통해 쌀, 돼지고기, 고구마, 바나나, 무화과, 잡곡, 마늘 등 1차 농축산물을 구입할 경우 추가로 20% 농할쿠폰이 1인 최대 1만 원까지 지원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해남미소를 비롯한 비대면 판매가 활성화되고 있다”며 “해남군에서 정성을 다해 마련한 추석 선물로 소중한 분들에게 코로나 극복을 위한 건강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