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28일 (월)
김포시, 방역조치 위반 식품접객업소 4곳 고발 조치

김포시, 방역조치 위반 식품접객업소 4곳 고발 조치

기사승인 2020-09-08 15:36:35

권오준 기자
goj5555@kukinews.com

[김포=쿠키뉴스 권오준 기자] 경기도 김포시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수칙을 위반한 업소 4곳을 적발하고 고발 및 집합금지 조치했다고 8일 밝혔다.

적발된 유흥주점 2곳은 집합금지 기간임에도 새벽에 몰래 문을 열어 영업하다가 고발됐다. 음식점 2곳도 오후 9시 이후 매장 내 영업을 하다가 집합금지 조치가 내려졌다.

시는 이번에 적발된 위반업소 4곳에 대해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49조 제1항 위반으로 강력하게 조치할 방침이다.

또한 시는 수도권의 음식점, 카페 등에 대한 집합제한조치가 오는 13일 자정까지 연장됨에 따라 음식점 등 5800여 업소를 대상으로 400명이 넘는 공무원을 투입해 상시 점검하고 있다.

심인섭 시 식품위생과장은 “강화된 방역수칙이 불편할 수 있지만 코로나 확진환자 감소를 위해 꼭 필요한 조치”라며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미래를 위한 과감한 도전…글로벌 시장에 우뚝 서다

편집자주디지털·자동화 시대의 한 가운데에서도 소비자들은 오히려 정성과 진심이 담긴 결과물에 더 높은 가치를 매깁니다. 이제 ‘장인정신’은 단순히 완벽한 제품을 파는 것을 넘어, 기업의 브랜드 철학과 지속 가능성을 담는 진정성의 키워드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바뀌지 않는, 축적된 시간의 힘을 믿는 장인기업의 성공 스토리와 최고의 제품에 담긴 경영철학을 들어봤습니다. 글로벌 기후위기와 통상 환경 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