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리퍼 상품 할인 행사···최대 45%할인

코지마, 리퍼 상품 할인 행사···최대 45%할인

전제품 시연 및 상담 제공···선착순 20대

기사승인 2021-01-22 12:46:59
'코지마 갤러리 리퍼 대전' 프로모션.(사진제공=코지마)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코지마는 오는 31일까지 코지마 갤러리 논현에서 '코지마 갤러리 리퍼 대전'을 실시한다. 리퍼는 판매장에 전시됐거나 고장 혹은 흠이 있어 소비자가 반품한 것을 다시 손질해 소비자에게 정품보다 싸게 파는 것이다.

지난 20일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모델인 카이저 시그니처, 마스터 핑크와 블랙 컬러, 트론의 리퍼 상품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대를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리퍼 대전에서 판매되는 안마의자는 단순 변심 등으로 회수된 상품이다. 모두 새제품과 비교해 성능에 이상이 없는 제품이며, 행사장에 방문해 시연 모델을 체험해보고 실물을 확인 후에 구매할 수 있다고 코지마는 설명했다. 또 리퍼 상품에도 새제품과 동일하게 코지마 안마의자 전용 프리미엄 카펫을 제공하며, 1년 간 무상 애프터서비스(A/S)를 보증한다.

코지마는 고객 서비스 개선과 유통망 확대를 위해 근접성을 고려해 지난 2018년 코지마 갤러리 논현을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본사 직영점인 이곳에서는 코지마의 전제품들을 모두 체험할 수 있고 신상품이 출시되면 다른 유통 채널보다 가장 먼저 전시돼 시연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전문 상담사의 상담도 제공한다.

이혜성 코지마 대표는 "신년을 맞아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리퍼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리퍼 대전 프로모션 준비했다"며 "코지마 갤러리 논현에서 직접 실물을 확인하고 기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