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소식] 소보면,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 전달 외

[군위소식] 소보면,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 전달 외

기사승인 2021-08-13 14:26:16
군위군 소보면은 지역 저소득계층 21가구에 여름물품키트를 전달했다. (군위군 제공) 2021.08.13

[군위=쿠키뉴스] 최재용 기자 = 경북 군위군 소보면은 지난 12일 지역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계층 21가구에 여름물품키트를 전달했다.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군위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가구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손선풍기, 여름이불, 영양제, 마스크 등을 준비했다.

배재은 소보면장은 “코로나19와 더위에 지쳐있는 어려운 분들이 여름나기 물품지원으로 건강한 여름을 나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웃간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삼국유사면 남녀새마을협의회, 행복한 보금자리 봉사

군위군 삼국유사면 남녀새마을협의회는 13일 지역의 한 어르신의 집을 찾아 청소, 도배, 장판 교체 등의 '행복한 보금자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군위군 제공) 2021.08.13

경북 군위군 삼국유사면 남녀새마을협의회는 13일 주거환경이 취약한 이웃을 찾아 행복한 보금자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남녀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은 삼국유사면 낙전리에 사는 한 어르신 집을 방문해 집 청소, 도배, 장판 교체 등으로 깨끗한 주거환경을 제공했다.

박종만 삼국유사면 남녀새마을협의회장은 “적극 봉사에 나서준 새마을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주민에게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