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DGB금융그룹·DGB대구은행 [대구소식]

이월드·DGB금융그룹·DGB대구은행 [대구소식]

기사승인 2021-11-15 15:29:11

대구 이월드, 20일 별빛축제 ‘미라클 윈터 나이트’ 개막

‘제9회 이월드 별빛축제 미라클 윈터 나이트’ 포스터. (이월드 제공) 2021.11.15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20일부터 화려한 별빛 축제 ‘미라클 윈터 나이트’의 막을 올린다.

올해로 9회를 맞는 별빛축제는 위드 코로나를 맞이한 시민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의미와 함께 코로나19의 완전한 종식을 기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이월드 안 하트광장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환하게 빛을 밝힐 예정이며, 판타지광장에는 이월드의 캐릭터 비비의 크리스마스 버전 조형물이 장관을 이룬다. 

250m에 달하는 전국 최장의 빛 로드인 ‘라이팅 벌룬 로드’와 10만송이 파란 장미가 빛을 밝히는 ‘미라클 로즈가든’ 등 볼거리가 가득한 별빛축제가 예상된다.

메가문, 천국의 계단, 별빛 우산 로드 등 이월드의 인기 야간 포토존도 다이내믹 광장을 비롯해 곳곳에 조성된다. 

특히 오는 11월 20일 별빛축제 개막식에는 별빛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인 만큼 산타댄스공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QR코드를 활용한 빛투어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로맨틱하고 특별한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별빛축제와 크리스마스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DGB금융그룹 패밀리봉사단,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전달

13일 청곡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DGB패밀리봉사단 김장김치 만들기 봉사활동'에서 회원들이 취약계층에 전달할 김치를 버무리고 있다. (DGB금융그룹 제공) 2021.11.15
DGB금융그룹은 지난 13일 대구 청곡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장김치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DGB금융그룹 임직원과 자녀로 구성된 DGB패밀리봉사단 12가족과 ‘DGB With–U 대학생 봉사단’ 18명은 정성스레 담근 김장김치를 포장해 고산지역 어르신과 취약계층 300가정에 전달했다.

‘함께하는 봉사, 나누는 기쁨, 커지는 사랑’이라는 가치 아래 2015년 출범한 DGB패밀리봉사단은 ‘대를 이어 봉사활동을 진행해 널리 나누자’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통합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에도 지역 곳곳에 다양한 사랑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태오 DGB금융그룹 회장은 “임직원 가족들이 참여하는 패밀리봉사단의 뜻깊은 활동이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기업으로서 지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 BC카드, 온라인 간편결제 청구할인 이벤트

(DGB대구은행 제공) 2021.11.15
DGB대구은행은 자사 BC카드로 네이버 및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청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C카드 앱에서 마이태그 참여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회, 1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일부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청구할인과 대구 아쿠아리움, 제주 신화월드 할인 등의 행사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온라인 간편결제 주요 업체에 대한 할인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구=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gd7@kukinews.com
최재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