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프리미엄 비건 뷰티 LBB(엘비비)가 오는 15일부터 2주 간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엘비비는 스위스퍼펙션 스파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 집에서도 체계적인 홈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에스테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엘비비만의 독자 원료인 Tangerine Prime Cellular Water™가 함유된 제품을 선보이며, EWG 그린(GREEN) 등급 및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비롯한 각종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검증된 뷰티라는 평을 받고 있다.
오는 7월 15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청정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엘비비의 메인 컬러, 블루와 화이트의 색채를 담아 시각적 요소로 구현했고,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과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공간으로 운영된다.
특히 팝업스토어 단독으로 소개되는 기획세트 ‘스킨케어 세트’와 ‘헤어케어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엘비비 이수진 대표는 “이번 신세계 본점 팝업을 통해 엘비비의 제품력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LBB 한남점 쇼룸을 포함해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마케팅으로 K-beauty의 품격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비비는 제품력과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2021 대한민국 No.1 브랜드 신뢰도 부문 대상’, ‘2021 대한민국 가치 경영 K-beauty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일본 도쿄 다이마루 백화점, 나고야 마쓰자카야 백화점 그리고 오사카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제주도 나인브릿지와 밀레니엄 힐튼호텔에 300여평 규모의 LBB 스파 직영 운영으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 본점 면세점 및 반얀트리 멤버스 라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엘비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 운영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