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동작구 수해복구 위한 릴레이 자원봉사

HDC현대산업개발, 동작구 수해복구 위한 릴레이 자원봉사

기사승인 2022-08-24 13:05:58
24일 나경원 전 의원이 동작구 수해복구 현장 방문을 방문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벌이고 있는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을 만나 격려했다. 사진 맨 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부터 김용호 서울시의원, 나경원 전 의원,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 이희원 서울시의원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9일부터 동작구 지역에서 침수피해 복구를 위한 임직원 릴레이 자원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동작구는 이번 폭우로 가장 큰 피해를 본 지역 중 하나로, 피해 복구가 시급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대해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참여해 세대 내 청소와 가구 정비, 전기 점검, 수해로 오염된 벽지와 장판 교체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봉사활동이 한창인 이달 24일에는 국민의힘 나경원 전 의원(국민의힘 동작을당원협의회 위원장)도 피해 복구 현장을 찾았다. 나경원 전 의원은 이 자리에서 “동작구 침수 세대 피해 복구를 위한 자원봉사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동작을당원협의회 위원장으로서 피해가 큰 동작구에 이렇게 지원해 주심에 큰 힘이 된다”라고 격려했다. 

이밖에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의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수해복구 성금 3억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한 바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