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포항 태풍피해 복구에 기부금 지원 外 삼성화재 [쿡경제]

신한라이프, 포항 태풍피해 복구에 기부금 지원 外 삼성화재 [쿡경제]

기사승인 2022-09-23 15:32:52
신한라이프는 태풍 '힌남노'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고객과 피해복구에 힘쓰고 있는 해병대 장병들을 위해 물품과 기부금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고객패널 32기와 MZ패널 2기의 발대식을 지난 16일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기부금 전달식을 가진 후 성대규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네 번째)이 임성근 사단장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라이프, 포항 태풍피해 복구에 기부금 지원 

신한라이프는 태풍 '힌남노'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고객과 피해복구에 힘쓰고 있는 해병대 장병들을 위해 물품과 기부금을 지원했다고 23일 밝혔다.

성대규 사장은 22일 영업담당 임원들과 함께 포항지역 지점 두 곳을 직접 방문해 설계사들을 만나 피해상황을 듣고 위로를 건넸으며 담요와 생필품 등 3000만원 상당의 피해고객 지원 물품을 전달했다. 

또한 태풍 피해복구를 지원하고 침수지역 주민 보호에 앞장섰던 장병들을 위로하고자 포항 해병대 제1사단을 방문했고, 임성근 사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성 사장은 “포항지역의 태풍피해가 알려진 것보다 훨씬 심각하고 주민들이 아직도 많은 고통을 받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포항지역 주민들, 그리고 특히 피해복구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장병들에게 작은 보탬과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화재, 고객패널 32기·MZ패널 2기 본격 활동

삼성화재는 고객패널 32기와 MZ패널 2기의 발대식을 지난 16일 진행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23일 밝혔다.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번에 선정된 고객패널과 MZ패널은 활동기간 동안 고객의 시각에서 사측의 상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그 결과를 가지고 개선, 제안한다. 이후 CEO 및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발표회를 통해 제시된 고객의견은 실무부서 검토를 거쳐 실제 개선까지 진행된다.

고객패널제도는 고객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삼성화재의 소비자소통활동 가운데 하나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소비자보호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