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이서울기업협회(협회장 김진석)가 지난 14일 H1클럽(경기도 이천시 호법면)에서 ‘2023년 협회장배 나눔 동행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총 80명(4명 1개조, 20팀)이 참가한 대규모 행사로 치러졌다. 지난해에 이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한 나눔 동행 기부행사다.
(사)하이서울기업협회는 골프 행사 시작에 앞서 회원사와 하이서울인증기업들의 참여로 조성된 총 1억2149만원(기부금 2130만원, 기부물품 22개 품목 1억 19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나눔 동행 기부 전달식’을 거행했다.
김진석 (사)하이서울기업협회 협회장은 “나눔 동행 골프대회에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대한민국 경제 발전과 더불어 우리 사회의 기부와 나눔 문화를 이끌어 주시고 계신 분들이 모인 자리라 더욱 뜻깊다는 생각이 들고 하이서울기업이 한마음 한 뜻으로 연대하고 화합해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사)하이서울기업협회는 1000여개의 하이서울인증기업들의 교류 및 비즈니스 융합 활동을 촉진하는 서울시 비영리 사단법인 단체다. 지난해 하이서울기업페스티벌에서 2023년도 비전으로 ‘약자와의 동행, ESG와의 동행, 세계로의 동행’을 선포했다.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