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전주시여성기업인협회, 설 명절맞이 따듯한 온정의 손길

전주시여성기업인협회, 설 명절맞이 따듯한 온정의 손길

전주시에 1천만원 상당 물품 기부

기사승인 2024-01-30 13:36:17
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전북 전주지역 여성기업인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했다.

전주시여성기업인협회(회장 유도형)는 30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주시에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식탁과 거실장, 화장지, 라면 등 생활에 필요한 가구와 생필품으로, 전주시 기업지원과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주시여성기업인협회는 여성기업의 경제활동과 여성기업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현재 59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유도형 전주시여성기업인협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면서 “전주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 전주시여성기업인협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전주=김영재 기자 jump0220@kukinews.com
김영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2연승’ 유상욱 BNK 감독 “디아블? 탑급 선수 될 것”

유상욱 BNK 피어엑스 감독이 팀 경기력에 만족감을 표하며 ‘디아블’ 남대근을 칭찬했다.유 감독이 이끄는 BNK는 10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 완승을 거뒀다. 개막전 패배 후 2연승에 성공한 BNK는 2승1패로 4위에 자리했다. 반면 DRX는 2연패에 빠지며 1승2패를 기록했다.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유 감독은 “기세를 타기 위해 중요한 경기였다. 2-0으로 이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