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실내워터파크'와 '댕댕워터파크'에서 마음껏 즐겨보세요

롯데워터파크 '실내워터파크'와 '댕댕워터파크'에서 마음껏 즐겨보세요

사계절 물놀이시설 실내워터파크 개장으로 관광객 유치 기대
반려견과 함께하는 봄 맞이 '댕댕 워터파크' 5월3일까지 운영
물놀이 후 이색 먹거리 '항아리 바베큐 빌리지' 26일부터 오픈 

기사승인 2024-04-09 10:23:39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롯데워터파크가 올 시즌을 맞아 오는 13일 사계절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워터파크를 개장한다. 

이번 재개장은 지역민들은 물론 김해 방문의 해를 맞은 올해 김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물놀이 체험 기회를 마음껏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5월3일까지는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댕댕 워터파크'도 운영한다.


실내워터파크는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부터 실내 파도풀과 힐링 스파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춰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파도풀인 '티키 웨이브'와 짜릿한 슬라이드 3종, 아이들을 위한 미끄럼틀 '토들러 풀' 등은 이용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실내 워터파크는 13일부터 매주 주말에만 운영한다. 5월부터는 상시로 운영한다.


봄을 맞아 '댕댕 워터파크'도 개장했다. '댕댕 워터파크'는 지난 6일부터 5월3일까지 운영한다. 지난해 한 달간 약 2000명의 견주와 반려견이 찾아 인기가 높은 반려견 놀이시설로 자리매김했다.

국내 동물보호법에서 지정한 맹견 5종을 제외한 모든 견종들이 들나들 수 있어 반려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1회 운영하는 반려견 훈련 프로그램은 견주와 반려견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물놀이를 마친 이후에는 '항아리 바베큐 빌리지'에서 돼지고기를 이용한 특별 바베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남태평양 휴양지 같은 분위기인 이 '바베큐 빌리지'는 오는 26일부터 11월24일까지 운영한다. 워터파크 이용객은 물론 일반인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이번 재개장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홈페이지 '웰컴백 워터파쿠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롯데워터파크 공식 인스타그램 4월 우대할인 정보 게시물 현장 매표소를 인증하면 약 47% 할인한 요금(대인 2만4500원, 소인 1만97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이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시설과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많은 이용객에게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