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전주 출신 배우 소이현, 전주시 홍보대사로 위촉

전주 출신 배우 소이현, 전주시 홍보대사로 위촉

기사승인 2024-04-22 15:14:17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북 전주 출신 배우 소이현이 전주시 홍보대사로 위촉돼 고향을 찾았다. 

전주시는 22일 전주시장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배우 소이현에게 위촉패를 수여했다. 

전주에서 태어난 소이현은 삼천남초등학교와 효문여자중학교을 졸업하고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 TV드라마, 라디오, 영화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소이현 배우와 전주시가 특별한 인연을 맺어 기쁘다”며 “홍보대사로 밝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전주의 매력을 널리 홍보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이현 홍보대사는 “고향 전주를 알릴 수 있는 홍보대사로 위촉돼 영광이다”며 “전주의 다양한 매력과 자산을 널리 알리는데 힘껏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번에 홍보대사에 위촉된 소이현은 다음달 열리는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식 사회를 시작으로, 2년간 전주시 주요 행사와 축제에 참여해 전주시 홍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전주=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K, 거침없는 ‘개막 3연승’…OK저축은행은 3연패 부진

양 팀의 희비가 엇갈렸다. 디플러스 기아는 3연승을 질주했고, OK저축은행 브리온은 3연패에 빠졌다.디플러스 기아는 9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OK저축은행과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개막 3연승에 성공한 디플러스 기아는 1경기 덜 치른 2승 그룹, 젠지·농심을 제치고 단독 선두로 우뚝 섰다. 반면 OK저축은행은 3연패에 빠지며 시즌 첫 승을 뒤로 미뤘다.디플러스 기아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