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이 온누리상품권 앱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으로 5월 28일까지 총 1억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동행축제 ON누리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5월 동행축제 기간 동안 가맹점에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이하 카드형 상품권)으로 누적 5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이 가운데 통해 1등 300만원, 2등 50만원 등 총 2024명에게 카드형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지난 3월 이용자 100만을 넘어선 카드형 상품권은 상품권 구매를 위해 은행을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본인이 쓰던 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편리하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올 연말까지 월 최대 200만원 한도까지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카드사 고유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은행에서 구매하는 지류 상품권은 월 150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5월 동행축제 기간 동안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으로 가족과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전통시장과 상점가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이익훈 기자 emadang@kukinews.com
시장님은 퐁피두만 좋아해?
야구팬들이면 누구나 들어간다는 MLB파크. 그 MLB 파크에서 인증하는 세계 3대 야구팬은 밤비노의 저주를 푼 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