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2일 (토)
아이브 장원영 신변 위협글 올라와…경찰 수사 착수

아이브 장원영 신변 위협글 올라와…경찰 수사 착수

기사승인 2024-05-09 16:59:37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신변을 위협하겠다는 글이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9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경찰청에 장원영의 신변을 위협하는 글에 관한 신고를 접수한 상태”라며 “작성자의 신원이 밝혀지는 대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전날 한 커뮤니티에는 신원미상 누리꾼이 구체적인 범행 날짜와 시간을 명시해 장원영에게 위해를 가하겠다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를 수사하고 있다.

아울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경찰에 신변 보호를 요청하고 별도로 전문 경호 인력을 강화한 상태다. 이외에도 장원영의 이동 경로와 회사 건물 및 숙소의 보안도 재점검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향후에도 이와 같은 모든 행위에 대해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장원영 측은 이전에도 법적 대응을 강경하게 이어왔다. 앞서 장원영의 가짜뉴스를 지속적으로 퍼뜨리던 한 유튜버를 민·형사상 고소하고 해외소송을 함께 진행해 일부 승소하는 결과를 거뒀다. 관련 소송은 현재도 진행 중이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3
  • 슬퍼요
    0
  • 화나요
    2
추천기사

‘제카’ 김건우 “T1, 경기력 뛰어나…잘 대비해서 승리할 것”

‘제카’ 김건우가 T1의 경기력을 고평가하면서도 철저한 준비를 통해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N 프릭스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개막전 패배 후 연승에 성공한 한화생명은 2승1패를 기록했다. 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김건우는 “첫 연승을 이룬 게 너무 좋다. 2세트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피드백하면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