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BTS 지민, 軍 복무 중 신보 발매…아미 그리움 달랜다

BTS 지민, 軍 복무 중 신보 발매…아미 그리움 달랜다

기사승인 2024-06-18 09:42:45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빅히트 뮤직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군 복무 중인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새 음반을 발표한다.

18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지민은 다음 달 19일 오후 1시 지민의 솔로 2집 ‘뮤즈’를 발매한다.

‘뮤즈’는 지난해 3월 공개한 첫 솔로 앨범 ‘페이스’ 이후 1년 4개월 만에 나온 신보다. 영감의 원천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리며 음악 세계관의 확장을 꾀했다. 지난해 12월 선공개한 팬송 ‘클로저 댄 디스’에 더해 일곱 트랙이 실린다.

지민 신보 ‘뮤즈’ 이미지. 빅히트 뮤직

이번 앨범은 지민이 입대 전 미리 작업해 발매될 수 있었다. 지민은 음반 작업 외에도 여러 콘텐츠를 준비해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의 그리움을 달랠 예정이다.

지민 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사전에 준비한 작업물을 통해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메워가고 있다. 앞서 지난달에는 정국의 팬송 ‘네버 렛 고’가 발매됐다. 지난 12일에는 맏형인 진이 제대해 데뷔 11주년 기념일인 13일 소규모 팬미팅을 열어 팬들과 만났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김예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목욕하실 시간입니다”…광화문 세종대왕·이순신 장군 동상 세척

서울 광화문광장의 세종대왕 동상과 이순신 장군 동상이 봄을 맞아 목욕을 한다.서울시는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광화문광장의 세종대왕 동상과 이순신 장군 동상 세척 작업을 한다고 밝혔다.시는 광화문광장 내 동상의 보존·관리를 위해 매년 전문 인력을 동원해 세척 작업을 하고 있다. 세척은 물청소와 이물질 제거 작업 등 4단계로 이뤄진다.우선 시는 저압세척기와 부드러운 천을 이용해 동상 표면의 먼지와 이물질 제거한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