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 피(K.P) 신보 ‘1 HOUR 90 MIN’ 27일 발표

케이. 피(K.P) 신보 ‘1 HOUR 90 MIN’ 27일 발표

떠오르는 힙합 뮤지션 CLOSER X 문강빈 (KANGBIN)에 주목

기사승인 2024-11-27 16:42:10
케이.피(K.P) 앨범커버. T9-H.ENT 제공 

떠오르는 신예 힙합뮤지션 CLOSER와 문강빈(KANGBIN)이 케이.피(K.P)의 2번째 싱글 ‘1 HOUR 90 MIN’을 통해 멜론, 애플뮤직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27일 공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주식회사 케이씨미디어그룹 산하 T9-H 엔터테인먼트와 K-아티스트클래스의 신인개발 프로젝트 음원으로 타이틀곡 ‘HOUR 90 MIN (Prod. CLOSER)’은 장르적으로는 딥 한 PB R&B 힙합이다.

관계자는 “추억 속 거리에서 전 여인의 잔상에 힘들어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표독하면서도 섬세하게 담았다”고 말했다.

이번 음원에서 작사와 보컬을 맡은 문강빈(KANGBIN)은 지난 9월 미국의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했던 Skolo(스콜로)와 캣츠파다가 참여한 EP ‘Be Mine’의 타이틀곡 ‘Ambition (feat. BebaeK, KANGBIN)’에서 피처링 보컬로 주목 받았다.

CLOSER는 4월에 발표한 케이.피(K.P)의 EP ‘THE DEBUT’의 타이틀곡 ‘Kiss Me (feat. zxng)’를 통해 호평받은 실력파 뮤지션이다.

슈퍼바이저로 참여한 Rums는 “문강빈(KANGBIN)과 CLOSER는 매우 트랜디한 아티스트로 머지않아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릴 재목이다”며 두 신예의 활약을 극찬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