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마곡 컨벤션센터' 개관

'코엑스 마곡 컨벤션센터' 개관

- 서울 서부권 최초 전시컨벤션센터 

기사승인 2024-11-28 12:02:38
28일 오전 개관식이 열린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윤진식 코엑스 이사회 의장(좌측에서 6번째), 김상한 서울시 행정1부시장, 진교훈 강서구청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개관 축하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 수직형 구조, 전시와 컨벤션 결합 복합 행사 개최 적합
- 개관 기념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인 마곡'개최

코엑스가 28일 오전 서울 강서구에서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Coex Magok Convention Center)'를 개관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윤진식 코엑스 이사회 의장(한국무역협회장), 김상한 서울시 행정1부시장, 진교훈 강서구청장, 이동기 코엑스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개관을 축하했다.

개관을 기념해 이날 전시관에서 대한민국 최대 규모 리빙 및 인테리어 디자인 축제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인 마곡'이 '시작을 축하해'라는 주제로 코엑스 마곡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전시회를 열었다.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 개관일인 28일 오전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서울리빙디자인페어 in 마곡'에 윤진식 코엑스 이사회 의장, 김상한 서울특별시 행정1부시장, 진교훈 강서구청장 등이 전시품을 관람하고 있다.

서울 서부권 최초의 전시컨벤션센터 코엑스 마곡 컨벤션센터는 7,452㎡ 규모의 전시장과 최대 2,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2,362㎡ 규모의 르웨스트홀 등 지하 2층부터 5층까지 전시장과 회의실이 층별로 배치된 수직형 구조로 전시와 컨벤션을 결합한 복합 행사 개최에 적합한 구조다. 코엑스 마곡은 개관 첫해부터 65% 이상의 높은 가동률을 기록하며 현재 2025년까지 임대가 모두 완료된 상태이다.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시작을 축하해’라는 주제로 열린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관람객들이 겨울 소품을 살펴보고 있다.

개관을 기념해 리빙 및 인테리어 디자인 축제인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인 마곡’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시작을 축하해’라는 주제로, 모든 이들의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일상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리빙 기획전을 선보인다. 전시는 다음 달 1일까지 이어진다.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 개관일인 28일 오전 서울 강서구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서울리빙디자인페어 in 마곡'에 윤진식 코엑스 이사회 의장과 김상한 서울특별시 행정1부시장 등 내빈들이 전시품을 관람하고 있다.





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대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