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석촌호수동호점 리뉴얼…‘인절미설빙’ 모티브로 인테리어

설빙, 석촌호수동호점 리뉴얼…‘인절미설빙’ 모티브로 인테리어

기사승인 2025-01-24 15:26:58
리뉴얼한 설빙 석촌호수동호점. 설빙 제공

디저트카페 설빙이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한 석촌호수동호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시그니처 메뉴 ‘인절미설빙’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매장에는 눈꽃 우유 얼음과 인절미 가루가 겹겹이 쌓이는 모습을 그려냈다는 설명이다.

설빙의 슬로건 ‘코리안 디저트 카페’(KOREAN DESSERT CAFÉ)를 기반으로 한국적인 소재의 원단을 쌓아 올려 소담하고 깊이 있는 공간을 완성했다. 또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기와를 패턴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설빙 모든 빙수의 베이스가 되는 우유 얼음에서 착안한 아이보리 컬러를 토대로 인절미의 베이지 컬러와 팥의 브라운 컬러, 시루의 브라운 컬러를 사용했다. 아울러 방문객들이 석촌호수 뷰를 바라볼 수 있도록 좌석을 배치했다.

설빙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고객은 QR코드를 통해 할인쿠폰과 토핑 무료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리뉴얼 오픈 기념 경품 룰렛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재방문 스탬프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롭게 단장한 석촌호수동호점 첫 방문 시 도장을 받은 후 재방문한 고객에게는 설빙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3회차 방문 시에는 설빙 머그컵을 증정한다.

선착순 한정으로 인스타그램에 석촌호수동호점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시 설빙 머그컵을 선물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한국적인 소재와 패턴에 설빙만의 컬러와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인테리어가 특징”이라며 “코리안 디저트 카페를 대표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설빙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