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9일 (수)
김상욱‚ 울산시당위원장 사퇴…“‘탄핵 찬성’ 후회 안 해”

김상욱‚ 울산시당위원장 사퇴…“‘탄핵 찬성’ 후회 안 해”

기사승인 2025-02-14 11:10:03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1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사퇴 관련 기자회견을 마치고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울산 지역 6개 당협의 실질적 추대로 시당위원장이 됐지만, 더 이상 추대를 유지할 수 없어 사퇴하는 것이 민주적이라 판단한다"며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사퇴를 발표했다.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1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사퇴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1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사퇴 관련 기자회견을 마치고 인사하고 있다.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14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국민의힘 울산시당위원장 사퇴 관련 기자회견을 마치고 단상에서 내려가고 있다.

김 의원은 "추대가 철회된 것은 비상계엄령 해제와 대통령 탄핵에 적극 나섰기 때문"이라며 "앞장선 것을 후회하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

유희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K, 거침없는 ‘개막 3연승’…OK저축은행은 3연패 부진

양 팀의 희비가 엇갈렸다. 디플러스 기아는 3연승을 질주했고, OK저축은행 브리온은 3연패에 빠졌다.디플러스 기아는 9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OK저축은행과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승리했다. 개막 3연승에 성공한 디플러스 기아는 1경기 덜 치른 2승 그룹, 젠지·농심을 제치고 단독 선두로 우뚝 섰다. 반면 OK저축은행은 3연패에 빠지며 시즌 첫 승을 뒤로 미뤘다.디플러스 기아가 1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