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플래닛, 바이오맨‧마스크맨 韓 출시 35주년 팬미팅 성료

엑스플래닛, 바이오맨‧마스크맨 韓 출시 35주년 팬미팅 성료

바이오맨, 마스크맨 주연 배우들 등 참석
토크쇼와 공연, 사진 촬영 등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5-02-17 15:06:50 업데이트 2025-02-17 15:07:03
컴투스홀딩스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웹3 마켓플레이스 ‘엑스플래닛(X-PLANET)’이 주최한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웹3 마켓플레이스 ‘엑스플래닛(X-PLANET)’이 주최한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의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행사에는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의 주연 배우들과 바이오맨의 주제곡을 부른 가수, 미야우치 타카유키가 등장해 분위기를 띄웠다. 배우들은 무대에서 멋진 변신 포즈를 취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두 작품의 주연 배우들은 MC들과 기억의 남는 에피소드를 주제로 대화를 나누며 촬영 당시의 추억을 되살렸다. 또한 객석으로 들어가 사진을 촬영하는 등 관객들과 밀접한 거리에서 호흡했다. 이 외에도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의 영상과 음악, 슈트 액터들의 공연 각 배우별 에피소드 영상도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팬 미팅에 참여한 한 관객은 “모든 관객들이 35년의 시간을 거슬러 다시 소년이 되었다”며, “함께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의 주제가를 부르고, 사진을 찍고, 사인을 받으며 보낸 모든 시간이 꿈결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 출시 35주년을 기념해 공식 지식재산권(IP) 홀더인 일본 토에이 컴퍼니와 국내 라이센스를 보유한 대원미디어의 협력을 통해 진행됐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