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인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선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티온은 선크림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는 소비자의 고민을 반영해 저자극 선케어 ‘노스카나인 트러블 컴포트 수분 선크림’과 ‘UV에이징 베리어 선세럼’을 개발했다.
신제품 노스카나인 트러블 컴포트 수분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이뤄진 피부자극 시험에서 9회 누적 첩포 테스트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파티온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여러 번 덧발라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가볍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으로, 수분크림을 3번 바른 것과 동일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노스카나인 UV에이징 베리어 선세럼은 자외선으로 인해 늘어진 피부와 손상된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선세럼이다. 칙칙한 피부 밝기, 떨어진 탄력, 수분 손실, 피부 장벽 손상, 열 노화 등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 지표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파티온은 노스카나인 선케어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파티온 스마트 스토어에서 신제품을 선공개한다. 특히 이날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는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이 출연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할인 쿠폰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템이지만, 피부 타입이나 성분에 따라 사용 후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 꼼꼼하게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