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CJ올리브네트웍스,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AI 등 7개 분야

CJ올리브네트웍스,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AI 등 7개 분야

기사승인 2025-03-25 15:02:08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정우진 기자
jwj3937@kukinews.com

CJ올리브네트웍스가 다음달 3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분야는 △인공지능(AI) △비즈니스시스템(Business System) △전사적자원관리(ERP) △소프트웨어 △인프라서비스 △보안 △사용자 환경‧경험(UI·UX) 등 7개다. IT 역량을 보유한 학사학위 이상 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IT 자격증, 경진대회 수상 이력, 앱 개발 경험, IT 특허 보유 등 업무 전문성을 입증할 수 있는 경우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직무테스트(UI/UX 직무 제외) 및 인성검사(CJ CFT),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1차 면접 대상자를 대상으로 AI 역량검사가 진행되며, 2차 면접에 합격한 지원자들은 3주간의 인턴십 전형 후 평가를 통해 최종 합격이 결정될 예정이다.

안형준 CJ올리브네트웍스 인재채용팀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은 CJ올리브네트웍스는 디지털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공간과 일상의 변화를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기업으로 성장하는 중”이라며 “이번 채용을 통해 디지털 혁신은 물론 IT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IT 특화대학의 캠퍼스 방문 및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27일 개최되며 채용담당자 및 직무 담당자 등이 참여한다.
정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