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아워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

아워홈,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

기사승인 2025-04-01 10:35:55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출연진 단체사진. KBS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아워홈이 새로운 시즌을 맞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편스토랑)’의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편스토랑’은 스타 셰프, 연예인들이 월별 주제에 맞는 이색 레시피를 소개하고 요리 대결을 펼치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3주에 걸친 요리 대결을 통해 우승 메뉴가 선정되며, 방송 종료 후 제품화돼 소비자들에게 판매된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는 아워홈이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를 적용, 아워홈의 조리 노하우가 담긴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인다. 셰프, 연구원, 마케터 등 전문가로 구성된 아워홈 평가단이 주제별 대결 메뉴 평가를 실시하며, 이후 요리 본연의 맛품질을 살린 독창적인 제품으로 구현해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달 28일 방송에서는 ‘덮밥 메뉴’ 대결을 주제로 스타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최종 우승 메뉴는 오는 11일 방송 종료 후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온더고’ 제품으로 출시된다.

아워홈은 자체 R&D를 통한 품질 기준 아래, 전국 8개 제조 공장을 갖춰 온더고, 육가공, 김치 등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다. 품목별 전문 생산 라인을 갖추고 있어 메뉴 제약 없이 효율적인 생산이 가능하다. 또 원재료 입고부터 완제품 생산, 출고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로 유통하고 있다.

아워홈은 이번 프로그램 출연을 시작으로 우수한 맛품질 기반의 간편식 제품 경쟁력을 대중에게 알리고 친숙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표 제품인 온더고 제품을 비롯해 국·탕·찌개류, 김치류 등을 자사몰과 네이버, 컬리, 코스트코, 백화점 등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편스토랑에 참여해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새로운 식품 트렌드를 만들어 가고자 참여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No.1 식음서비스 기업을 자부하는 아워홈의 역량을 바탕으로 편스토랑과 함께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이준석 강남 캠프가 알짜배기인 이유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 캠프는 서울 강남대로 한복판에 있다. 여의도 대하빌딩이나 용산빌딩 등 유서 깊은 장소를 뒤로하고 강남에 캠프를 차린 이유는 다양하다. 우선 인구가 많다. 강남구는 25개 자치구 중에서도 손가락에 꼽힌다. 서울시 등록인구 통계에 따르면 올해 3월 기준 강남구 인구는 55만7296명으로 송파(64만7895명)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 서울 대표 번화가답게 청년세대도 많다. 연령별로 보면 20~29세 6만5444명(11.7%), 30~39세 8만1052명(14.5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