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은 게임사들, 풍성한 이벤트 연다

‘가정의 달’ 맞은 게임사들, 풍성한 이벤트 연다

출석부 이벤트 등 가정의 달 아이템 제공

기사승인 2025-05-02 14:10:03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넥슨 제공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서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우니’와 ‘렉스’ 캐릭터의 각 전용 코스튬인 ‘카트맨 그린’과 ‘카트맨 레드’를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한다.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면 카트맨 그린을 얻을 수 있다. 매일 오후 8시와 9시에 열리는 ‘쇼타임’ 이벤트에서는 ‘카트맨 배지’를 획득해 ‘어른이날 교환 이벤트’에서 카트맨 레드를 비롯해 ‘카트맨 레드 풍선’, ‘카트맨 오라’와 교환할 수 있다.

15일까지 어른이날 특별 퀘스트도 진행한다. ‘붐힐로봇 A2 출동!’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일반 등급의 아이템전 카트바디인 ‘붐힐로봇 A2’를 선물한다.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을 50회 이상 주행하면 ‘카트맨 배지’ 10개와 10 K-COIN을 지급한다. 누적 주행 거리 555km를 기록하면 붐힐로봇 A2 카트바디와 붐힐로봇 A2 번호판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4일 오전 8시59분까지 진행되는 어른이날 온타임 이벤트를 통해 ‘로디 우르비노 A2(3일)’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도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리니지2’는 5월21일까지 ‘정원사의 초대’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일 오전 11시 ‘꽃바구니 도적단 처치하기’와 매일 저녁 10시 ‘꽃바구니 만들기 교실’에 참여할 수 있다. 

각각 몬스터 처치와 투표 등 이용자의 플레이에 따라 결정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의 체력 구간별 타격 결과에 따라 ‘강화된 얼음 군주의 무기‧수호의 방어구’, ‘7레벨 보석함’ 등 다양한 보상이 담긴 ‘봉봉 도적단장의 보물상자’를 획득한다. 보스 처치 후 등장하는 ‘꽃바구니’에서 버프를 받고, 미션 완료 보상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외에 ‘아이온’, ‘BNS NEO’, ‘블레이드&소울2’에서도 출석부 이벤트, 마일리지 이벤트 등 특별한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유채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