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미디어콘텐츠랩 운영자 공개 모집…153종 367개 장비 3년간 대부

문경시, 미디어콘텐츠랩 운영자 공개 모집…153종 367개 장비 3년간 대부

기사승인 2025-07-08 09:12:39
문경미디어콘텐츠랩.  

문경시는 8일 ‘문경미디어콘텐츠랩’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문경시청 홈페이지, 온비드(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에 물품 대부 입찰을 공고하고 운영자 모집에 나섰다.

‘문경청년공동작업장·셰어오피스 설치 지원사업’으로 조성된 ‘문경미디어콘텐츠랩’은 청년스타트업 기업의 안정적 작업환경 제공 및 미디어콘텐츠 분야의 청년일자리 지원 등을 위해 마련한 공간이다.

2019년 경북도 공모사업 선정으로 맞춤형 스튜디오·셰어오피스·영상장비를 구축했으며, 2021년부터 1인 미디어 창업인큐베이팅, 기업화 지원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입찰대상은 영상촬영·스트리밍 장비 및 PC 등 총 153종 367개 품목이다. 대부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년간이며, 대부료는 온비드 전자입찰을 통한 최종 낙찰금액으로 결정된다. 

참여자격은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문경시에 주된 영업소가 소재한 법인 또는 주민등록이 등록된 개인으로서 입찰 참가 자격에 제한이 없어야 한다.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에서 전자로 진행되며, 등록은 오는 15일 오후 4시까지해야 한다. 개찰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이뤄진다.

김동현 일자리경제과장은 "문경미디어콘텐츠랩은 지역 미디어콘텐츠 분야의 지역확산 및 (청년)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한 문경의 거점 공간”이라며 "다양한 미디어 제작과 창의적인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해 역량 있는 법인(또는 개인)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노재현 기자
njh2000v@kukinews.com
노재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