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한가위 맞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

비오템, 한가위 맞이 추석 선물세트 출시

기사승인 2012-09-19 14:39:00

[쿠키 건강]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이 멀지 않았다. 이번 추석에도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선물로 표현하고 싶다면 화장품을 준비해보면 어떨까.

최근 피부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에서는 남녀노소를 위한 화장품은 물론 바디케어를 위한 제품도 추석 선물로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비오템의 대표 항산화 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스킨어제틱 세트는 피로와 스트레스로 칙칙해진 피부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딱 맞는 선물이다.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수퍼푸드인 브로콜리와 토마토, 바닷속 녹색식물 클로렐라의 항산화 성분이 함유돼 피부 피로를 개선하고 피부 톤을 생기 있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구성된 포스 수프림 세트는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중년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노화가 진행된 남성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켜주고 윤기와 탄력은 물론, 건강한 피부톤을 되돌려주는 등 남성 피부 노화에 대한 종합 관리가 가능하다.

비오템 옴므의 수분 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아쿠아파워 세트는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추천 선물이다. 5000리터 스파워터와 고농축 올리고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 활력을 더하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아쿠아파워 토너(200ml)’ 정품과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75ml)’ 정품, ‘아쿠아파워 클렌징 폼(40ml)’ 미니어처 등의 6종으로 구성돼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