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국내 1호 뷰티 디렉터 피현정과 공동 개발한 ‘피현정 디렉션’의 첫 신제품 ‘CC크림 플러스’를 오는 5월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의 피현정 디렉션은 한국의 ‘폴라 비가운’으로 불리는 뷰티 디렉터 피현정과 전문적인 뷰티 컨설팅을 받고 싶어하는 2030 고객 니즈에 착안해 공동 개발한 CJ올리브영 브랜드다. 뷰티 크레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은 뷰티 전문 방송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 잇 뷰티’의 최초 기획 및 제작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국내 1호 뷰티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피현정 디렉션의 첫 제품인 ‘CC크림 플러스’ 2종을 한정 판매에 들어간다. CC크림 플러스는 피부보호,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합친 멀티 평션 제품으로, 중건성 피부를 위한 ‘01호 컴플리트 케어’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02호 컬러 체인지’ 총 2종으로 선보인다.
CJ올리브영 담당자는 “CJ올리브영의 피현정 디렉션은 개인 별 피부 타입에 맞춘 차별화된 뷰티 컨설팅을 받고 싶어하는 2030 여성 고객층의 니즈에 착안해 공동 개발된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CC크림 플러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뷰티 팁을 원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트렌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