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에르메네질도 제냐, 남성 향수 ‘우오모’ 출시

[신제품] 에르메네질도 제냐, 남성 향수 ‘우오모’ 출시

기사승인 2013-04-30 14:51:00

[쿠키 생활]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열정적인 삶을 사는 남성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 ‘우오모(UOMO)’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오모(UOMO)는 이태리어로 ‘남자’를 의미하며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우오모는 현대적인 남성성을 상징한다. 신제품 우오모는 열정적인삶을 살고 자신의 운명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야심찬 남성을 위한 향수다.

유명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Alberto Morillas)가 개발에 참여한 우오모는 자연에서 얻은 고귀한 시트러스 향인 제냐 베르가못과 유니크한 플라워 향인 바이올렛틴캡티브를 조합해 남성성을 두드러지게 보여 주면서 자신감과 확신을 전하는 매력적인 향을 완성했다.

조향사 모리야스는 “힘과 빛 사이의 저항할 수 없는 긴장감을 표현하는 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확고한 장인정신으로 매혹적인 상쾌함을 만들기 위해 제냐 베르가못과 바이올렛틴 캡티브의 조합을 처음으로 시도했다”고 말했다.

우오무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와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랩 시리즈는 우오모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랩 시리즈 매장에서 우오모 향수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냐 퍼퓸 파우치를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