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화장품 브랜드 리오엘리의 ‘리제떼 매직화이트닝 크림’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NS홈쇼핑 론칭 방송 후 연속 매진은 물론, 매회 방송마다 준비수량을 넘어서는 주문량을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리오엘리는 단 2회 방송으로 리제떼 매직화이트닝 크림은 약 3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2일 밝혔다.
일명 ‘조명크림’으로 불리는 리제떼 매직화이트닝 크림은 얼굴에 조명을 밝힌 듯 맑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크림이다.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에는 정제수 대신 쌀겨수를 첨가했으며 화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뉴퍼 화이트 입자,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 리오엘리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인 피토 에이지, 피토 화이트, 피토 수딩이 함유됐다. 크림은 팔꿈치, 무릎, 목과 같은 부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따로 씻어내는 번거로움이 없어 사용할 수 있다.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즉각적인 피부밝기 개선, 12시간 피부밝기 유지, 24시간 피부보습지속, 멜라닌감소의 임상테스트를 실시해 그 효과를 인정 받은 바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오엘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