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갈더마코리아는 오는 15일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의 새 광고 ‘지금 레스틸렌 하세요’ 편을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에서 엄지원은 레스틸렌을 통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와 아름다운 얼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미용 시술을 망설이는 여성들의 고민해결 솔루션으로 자신 있게 레스틸렌을 권했다.
레스틸렌의 주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의 관절액, 연골, 피부 등에 많이 존재하는 성분으로, 관절의 윤활작용이나 피부의 유연성 등에 관여한다. 특히 친수성이 뛰어나 자기 중량의 수백에서 천 배에 이르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을 갖고 있어 천연 보습제로 불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형호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 총괄 전무는 “이번 광고가 보여줄 엄지원씨의 매력은 현대 여성들이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당당한 아름다움”이라며 “레스틸렌을 통해 여성들이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스틸렌은 지난 1996년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1500만건 이상 시술됐으며 히알루론산 필러 최초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 그 외 유럽 CE 등 국내외 다수 기관의 승인도 함께 받아 그 안전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