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미티드, JYJ 촬영 F/W시즌 화보 공개

엠리미티드, JYJ 촬영 F/W시즌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3-09-16 14:13:01

[쿠키 생활] ㈜밀레(대표 한철호)가 전개하는 2535세대를 위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미티드가 프랑스 샤모니 몽블랑(Chamonix Mont-Blanc)에서 전속모델 JYJ와 함께한 F/W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F/W 화보 촬영은 엠리미티드의 근간이 되는 밀레가 1921년 창립한 곳이자 알피니즘의 성지라 불리는 프랑스 샤모니 몽블랑에서 진행됐다. 새로운 개념의 아웃도어를 표방하고 나선 엠리미티드는 ‘나만의 아웃도어와 함께 나만의 길을 간다’는 메인 슬로건을 내걸고 역동적인 분위기의 화보와 TV 광고 촬영을 전개했다.

전속 모델 JYJ는 프랑스 샤모니 마을과 몽블랑 산자락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순도 높은 캐나다 화이트 덕다운을 사용한 다채로운 색상의 다운재킷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엠리미티드는 이번 F/W 시즌에 머스타드, 버건디, 터키쉬 블루, 올리브 등 깊이 있는 색상과 더불어 노마드 패턴, 등고선 패턴 등 다른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패턴을 적용한 제품을 대거 출시한다.

또한 다운재킷은 항균 및 소취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피톤치트 가공을 거쳐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게 했다. 밀레가 개발한 윈드엣지, 드라이엣지 등의 기능성 방풍·투습 소재를 사용해 가격은 합리적으로 낮추면서 아웃도어의 핵심인 기능적 요소는 놓치지 않았다.

엠리미티드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사랑 받아온 JYJ가 천편일률적인 아웃도어로부터 탈피하고자 하는 엠리미티드의 새롭고 신선한 면모를 잘 표현해냈다”면서 “도심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엠리미티드만의 메트로 아웃도어룩을 잘 보여준 이번 화보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보다 확실히 각인시키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