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 데이스파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클래스’ 실시

캐롤 데이스파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클래스’ 실시

기사승인 2013-11-18 10:36:00

[쿠키 건강] 캐롤 데이 스파는 신라호텔 암살라 쇼룸에서 품격 있는 결혼식을 꿈꾸는 신랑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클래스를 16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암살라와 함께한 브라이덜 클래스는 캐롤 데이스파의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결혼식 당일 날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신부를 위해 일대일 맞춤 케어로 진행되는 클래스로 총 1, 2부가 있으며 23일에 한번 더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신부의 드레스 라인을 돋보이기 위한 웨딩 케어와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수분 영양 관리법에 대해서 소개했다. 웨딩 케어는 드레스를 입을 때 노출되는 얼굴, 쇄골, 어깨 라인을 개인의 바디 특성에 따라 맞춤 케어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웨딩 케어는 결혼 전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신부나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생긴 분, 피부 톤이 불균형하거나 민감한 예비 신부에게 추천한다.

캐롤 데이 스파 관계자는 “특별한 공간에서 나만의 결혼식을 위해 신랑 신부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이번 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캐롤 데이 스파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고급스럽고 편안한 프로그램으로 각 개인에게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