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대명리조트는 겨울 스키시즌을 앞두고 대명리조트 개인 및 법인 가입자를 위한 특별 분양을 실시한다..
금번 특별분양 상품은 대명리조트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으로 일시불 가입 시 정상가에서 8%의 할인 혜택을 준다고 한다. 또한 회원제 상품은 회원권 계약 만기 시 원금까지 전액 보장받을 수 있다고 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법적 재산권까지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 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회원권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콘도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기본 회원혜택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전국 11곳에 분포되어 있는 직영리조트 홍천 비발디파크, 양양 쏠비치,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구 설악), 양평, 단양, 변산, 제주, 경주, 거제, 엠블호텔 킨텍스(일산), 엠블호텔 여수와 더불어 6~7곳 정도의 제휴되어 있는 콘도 및 호텔도 이용이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분양 담당자 신병권 팀장은 매년 11월부터 겨울 스키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대명 비발디파크 이용 문의와 더불어 회원권 문의가 늘어난다고 전하고 있다. 덧붙여 대명리조트는 회원 가입부터 예약까지 분양 담당자와 ‘전담관리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회원 관리가 되고 있으므로 회원권 구매 시 담당 직원의 선택도 중요하다고 전하고 있다.
상담을 위해 신청 시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재 이벤트 기간 내에는 요청하신 분에 한해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회원권 구입을 생각하시는 고객에게 분양부터 다양한 혜택, 예약까지 자세한 내용을 상담 받을 수 있다(02-555-2260).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