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유어컵, 한정판 ‘Bring your own art’ 에디션 선봬

브링유어컵, 한정판 ‘Bring your own art’ 에디션 선봬

기사승인 2015-02-16 06:32: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브링유어컵이 신상품 ‘Bring your own art’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링유어컵은 텀블러 사용 문화를 정착시켜 일회용 컵 사용량을 줄이고 환경오염 문제 해결하고자 하는 예비 사회적 기업이다. 브링유어컵 텀블러를 가지고 제휴 카페를 방문하면 음료 한 잔당 적게는 500원, 많게는 3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텀블러 뚜껑과 컵 색상을 구매자가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개성 있는 조합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링유어컵의 올해 첫 콜라보레이션인 Bring your own art 에디션은 ‘미술작품을 일상(텀블러)에서부터 소장할 수 있다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됐다. 한 발 더 나가 텀블러를 판매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진 예술작가들의 작품과 그 작품의 의미를 소개하고 작품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하게 됐다. 텀블러 판매 수익금은 해당 작품의 작가들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Bring your own art 에디션은 매달 ‘이달의 작가’를 선정해 해당 작가의 그림을 주제로 텀블러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의 주인공은 연정현 작가의 ‘꿀+잠1’이다.

2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은 작품의 희소성을 존중하기 위해 매달 1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제품은 브링유어컵 홈페이지(www.bringyourcup.co.kr)와 10X10(www.10x10.co.kr)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