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의 순간을 가지는 자가 승자다”

“스포츠의 순간을 가지는 자가 승자다”

기사승인 2015-02-16 08:51:55

[쿠키뉴스=김 난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스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스포츠 15’을 론칭한다.

‘스포츠 15’ 캠페인은 종목과 레벨에 관계없이 최고가 되고자 노력하는 전 세계 선수들에게 동기를 불러일으키고 영감을 줄 수 있는 아디다스만의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스포츠에 있어 존재하는 모든 순간은 선수 본인과 자신의 팀을 위해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고 스스로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임을 강조한다.

스포츠에서 찰나의 순간은 불가능한 것에 도전하고 새로운 시도를 함으로써 원하는 결과를 얻어 낼 수 있는 시간이다. 누구도 오늘을 소유할 수 없는 만큼, 모든 경기의 매 순간을 스스로 가져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러한 철학이 단순히 스포츠의 세계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닌 만큼 이번 캠페인은 대중들에게도 많은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포츠 15’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에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가레스 베일, 하메스 로드리게스(이상 레알 마드리드),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이상FC 바르셀로나)와 NBA 농구 선수 데미안 릴라드, 데릭 로즈, 존 월, 등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스포츠 선수들이 등장한다. 모든 선수들은 격렬한 경기에 쓰러지고 넘어져도 스포츠를 향한 열정으로 다시 일어서 자신에게 주어진 모든 순간을 가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nan@kukimedia.co.kr
na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