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출시한 신규 여행용 캐리어가 지난 10일 CJ홈쇼핑 론칭 방송 성공에 힘입어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이번에 출시한 STAR SIGN 슈트케이스는 폴리카보네이트, 우레탄,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외부충격에 강하다. 4개의 바퀴는 우레탄 소재로 각 2쌍으로 이루어져 총 8개의 바퀴가 무게를 분산해 바퀴의 마모가 적고 움직임이 부드러우며 소음을 줄였다.
캐리어에 적용된 TSA락시스템은 함몰형으로 제작돼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률이 적고, 불시에 진행되는 위험물 검사에서 공항에 마련된 마스터키로 보안 검사가 가능해 임의적인 손상 및 분실을 방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리어 전면에 새겨진 우레탄 소재의 별도 양각 로고는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살려준다. 우레탄 소재로 제작된 손잡이 부분은 그립감이 높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한다.
최대 5cm까지 사이즈를 늘릴 수 있는 확장형 이중지퍼를 적용해 수납력이 좋은 것 또한 장점이다. 크기는 20인치와 24인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STAR SIGN 슈트케이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탐험과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제작됨과 동시에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을 추구하는 ‘킨포크(kinfolk)’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했다. 여행지에서 남들과는 다른 차별화된 감성을 실현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여행객들의 관심도가 높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백팩, 크로스백 등 패션 제품과 텐트, 등산용품 등 아웃도어 제품을 출시하며, 전문적이면서도 사용이 편리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 SIGN 슈트케이스’의 2차 방송은 오는 22일 14시 50분에 CJ홈쇼핑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nature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