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분당 암웨이미술관서 ‘봄엔 사랑展’ 개최

한국암웨이 분당 암웨이미술관서 ‘봄엔 사랑展’ 개최

기사승인 2015-03-02 14:01:55
[쿠키뉴스=조규봉 기자] 한국암웨이는 분당 암웨이미술관에서 2일부터 4월 24일까지 ‘봄엔 사랑展’을 개최한다.

이번 봄엔 사랑展에서는 이우림, 필승, 서기환, 황나현 등 네 명의 젊은 작가가 사랑에 대해 해석한 2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암웨이에 따르면 초현실적이고 몽환적인 작품으로 유명한 이우림 작가는 현실과 가상이 모호해진 공간 안에 다양한 대상들, 정체성이 불분명한 소년이나 가족의 이미지, 동물 등을 등장시켜 새로운 유토피아를 만들어낸다. 필승 작가는 꽃이라는 대상을 통해 관객에게 소통과 교감에 대한 화두를 던진다. 서기환 작가는 바쁜 일상에서 흘려 넘기기 쉬운 풍경들을 풍부한 감정의 이입을 통해 풀어내며, 황나현 작가는 본연의 순수한 아름다움이 가지는 가치의 중요성을 얼룩말과 화려한 색채로 채워진 이국적인 풍경을 통해 보여준다.

암웨이미술관 김모란 큐레이터는 “이번 봄엔 사랑展은 현실과 그 안에 스며든 사소한 감정들을 아름다운 색채와 이미지로 전환 시키고 있다”며 “작가들의 섬세한 감정과 봄을 닮은 이들의 작품을 통해 메마른 현실에서 그 동안 잊고 있었던 따스한 감정들과 순수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암웨이미술관이 위치한 암웨이 브랜드 체험센터에서는 봄엔 사랑展과 더불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20대 여성과 커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대 여성을 위한 ‘화이트데이 기프트, 플라워 클래스’, ‘MC 2호선과 함께하는 메이크업 토크쇼’가 각각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 진행되며, 20대 커플을 위한 ‘리얼 초코 브라우니 쿠킹 클래스’와 ‘마음을 열어주는 커플 힐링 요가’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각각 2회씩 열릴 예정이다. 암웨이 브랜드 체험센터 홈페이지(www.ABCenter.co.kr)에서 3일 오후1시부터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