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최민지 기자]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에서는 지난 24일 잭슨, 써니가 사이좋게 마스크팩을 하며 ‘쌩얼’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잭슨은 용이 그려진 마스크팩을, 써니는 팬더 캐릭터 마스크팩을 한 채 멤버들과 손님들이 있는 방을 습격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룸메이트 마스크팩’이라는 별칭을 얻은 이 제품은 SNP화장품의 ‘SNP 애니멀 마스크’다. 호랑이, 팬더, 수달, 용 등 4마리 동물 캐릭터 모양으로 출시됐다.
현재 SNP화장품은 공식 온라인몰(www.snpcos.net)에서 ‘SNP 애니멀 마스크 4종’ 10+10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1세트(시트 10장) 구매시 2세트를, 2세트 구매시 4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이밖에 국내 드럭스토어(올리브영, 왓슨스, 롭스/일부 매장 제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SNP 애니멀 마스크에는 ‘생명의 액체’라고 불릴 만큼 영양분이 풍부한 천연 코코넛 성분을 포함해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일반 마스크팩 원단이 아닌, 이중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해 탄력, 미백, 수분강화, 피부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유효성분 앰플 에센스를 이중층 사이에 풍부하게 담았다가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 특히 주요 성분인 코코넛 워터(천연 코코넛즙 50%, 코코넛 워터 50%)는 750mg이나 함유돼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한 피부관리용 제품에 그쳤던 마스크팩에 재미와 즐거움이라는 경험의 가치를 부여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듯하다”고 말했다. freepen07@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