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8월30일 출시 발표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8월30일 출시 발표

기사승인 2016-04-19 13:51:55
사진=블리자드 제공

“아제로스에 최고의 적이 돌아온다. 곧 호드와 얼라이언스 왕국은 지옥불 폭풍에 휩쓸려 잿더미가 될 것이다”

[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여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이 8월30일(태평양 표준시 기준)부터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단 한국, 홍콩, 대만, 마카오 지역의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대표) 겸 공동설립자는 “이번 ‘군단’은 전쟁으로 얼룩진 워크래프트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절망적이면서 가슴 뛰는 새 장을 여는 확장팩”이라면서, “아제로스를 대표하는 영웅과 악당들에게도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난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모하임 대표는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방법으로 대륙을 탐험하고 자신의 영웅을 취향에 맞춰 조율할 수 있는 기능과 콘텐츠들이 추가된다”며, “오는 8월, 모두가 불타는 군단에 맞선 전투에 뛰어드는 모습을 고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불타는 군단의 뒤틀린 하수인이자 오크 종족의 배신자인 흑마법사 굴단이 악마의 세력을 아제로스에 불러들이며 크나큰 혼란을 일으킨다. 플레이어들은 신비한 부서진 섬의 비밀들을 밝혀내고, 강력한 유물 무기를 손에 넣으며 복수심에 불타는 일리다리 악마사냥꾼과 금지된 맹약을 맺어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의 디지털 디럭스판을 구매하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에서 사용 가능한 탈것인 ‘일리다리 지옥사냥개’와 애완동물 ‘냠냠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탈것인 ‘지옥사냥개’, 디아블로 III(Diablo? III) 형상변환 투구 ‘배신자의 현신’과 ‘배신자의 날개’, 스타크래프트 II(StarCraft? II) ‘지옥 프로토스 초상화’ 한 쌍 등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관련 보너스 콘텐츠를 얻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소장판으로도 판매될 예정으로,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군단을 학살할 복수의 화신으로 다시 태어나게 할 다양한 콘테츠를 경험하게 된다.

새로운 영웅 직업: 악마사냥꾼 초자연적인 기동성으로 무장하고 지옥의 형체로 탈태할 수 있는 새로운 근접 공격 담당 영웅 직업
새로운 콘텐츠: 유물 무기 전설 속 무기로 군단을 심판하라. 유물의 힘을 모아 새로운 능력과 속성을 개방하고, 원하는 대로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다.
새로운 대륙: 부서진 섬 새로운 대륙을 탐험하며 사라진 나이트 엘프 문명의 운명을 확인하고, 에메랄드의 꿈의 뒤틀린 조각과 맞서고, 불타는 군단의 악마를 사냥할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 직업별 연맹 전당 직업별 연맹에서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유명 인물들을 포함한 추종자 연합을 구성해 지휘하며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명예 시스템 다양하고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전용 능력을 손에 넣어 투기장과 전장에서 적 진영과 맞서 싸울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추후 시작될 베타 테스트 등록 절차는 군단 소개 페이지(www.wowleg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크린샷과 동영상, 기타 관련 자료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프레스 센터(http://blizzard.gamespress.com/World-of-Warcra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daniel@kukimedia.co.kr
이다니엘 기자 기자
daniel@kmib.co.kr
이다니엘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