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현대차·쉐보레·르노삼성 外

[자동차 단신] 현대차·쉐보레·르노삼성 外

기사승인 2017-07-17 19:16:14

[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차,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 개최=현대자동차는 국민안전처,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과 공동으로 어린이, 학부모,  교사가 함께 참여하는 ‘제9회 대한민국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를 18일부터 개최한다.

민∙관∙기업이 공동 주최하고 교육부, 17개 시∙도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안전 퀴즈대회로 전국에 있는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예선전은 오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45일간 키즈현대 홈페이지에서 실시되며 방학 동안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안전상식을 공부하며 풀어볼 수 있다.

한성자동차, 대규모 채용 진행=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영업 및 서비스 인력 확충을 위해 각 부문별 신입/경력 사원을 대규모로 채용한다.

모집 부분은 크게 영업직, 정비직, 본사로 나뉘어 세부 직무 별로 지원을 받는다. 채용은 서류전형과 1, 2차 면접을 진행하고 건강검진 후 합격여부가 결정되며 근무지는 본사를 포함한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이다.

푸조,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여름을 맞아 자사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17일부터 29일까지 '2017 푸조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여름철 안전 운전을 위해 엔진 오일과 브레이크 오일, 엔진 냉각수 등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그리고 미등 및 브레이크와 같은 전구류 역시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품 및 공임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푸조 순정 부품 및 공임 비용 10% 할인(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혜택을 제공하며 장마나 무더위 등 여름철에 특별히 필요한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는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냉각수나 타이어 교체시에는 공임 비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쉐보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쉐보레는 23일까지 경기도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연계 문화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쉐보레는 영화제를 찾는 배우와 감독 및 주요 인사의 의전 차량으로 말리부와 임팔라를 제공해 행사장을 찾는 고객들에 프리미엄 세단의 가치를 전달하는 한편, 영화제 기간 동안 크루즈와 카마로SS를 전시하며 활발한 고객 접점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영화제 현장과 부천CGV에 마련된 경품 이벤트존을 통해 응모를 접수, 추첨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 영화제와 연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참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2017 여름 이벤트=르노삼성자동차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7주 동안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 2017 여름이벤트’를 진행하고 무더운 휴가철 사용이 잦은 에어컨 및 소모성 부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점에서 유상수리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이디야(EDIYA)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을 선착순(1만명)으로 증정한다.


또한 집중호우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 등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모바일 중심으로 새단장= 롯데렌터카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홈페이지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새롭게 단장했다.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생활 서비스 풀 라인 업(Full Line Up)을 제공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의 개별화된 차량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절차를 보다 간단하고, 쉽고 신속하게 개선함으로써 서비스 접근성 및 모바일 사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