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부산=강민한 기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와 함께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에게 국내 호텔에서 휴식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이용하는 ‘키즈 호캉스족(호텔+바캉스족)’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했다.
이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천혜의 자연 조망과 아이와 함께 즐길 거리를 풍부하게 갖춰 바다를 건너지 않아도 멋진 여행을 즐기는 방법으로 해운대를 찾는 ‘키즈 호캉스’족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키즈 호캉스족’을 위해 ‘올뉴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에서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을 위한 ‘썸머 키즈 스페셜 이벤트’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키즈 호캉스족’의 눈길을 사로잡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400평의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로 일반적인 호텔이 갖춘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등 다양한 콘셉트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키즈 빌리지’에서는 여름 시즌 한정 ‘썸머 키즈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 먼저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즐기는 ‘BMW RC 카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또 HABA 키즈 라운지에서는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주말 제외) 4~7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체육놀이부터 레고, 뮤엔뮤 음악 프로그램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휴가 기간 동안 재미와 힐링을 함께 만족시킬 ‘올 뉴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바다뷰나 부산의 화려한 야경을 즐길수 있는 시티뷰 객실과 하늘위 작은바다 ‘야외오션풀’(1회), 힐링오션스파‘씨메르’(1회), 국내최대 규모의 키즈빌리지, 부산의 주요 야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레오(LEO)체험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 풀’과 오션스파 ‘씨메르’는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조망, 고즈넉한 아침부터 해운대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점심, 낭만적인 해질녘까지 다양한 얼굴을 갖춘 해운대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올 뉴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다음달 31일까지로 가격은 디럭스 1박(성인 2인)으로 26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숙박 기간 및 옵션에 따라 틀리다.
kmh010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