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통 단신] 엘리스파이버 알파카 침구, GS홈쇼핑 4차 방송 外

[생활·유통 단신] 엘리스파이버 알파카 침구, GS홈쇼핑 4차 방송 外

기사승인 2018-12-14 14:30:00

◎엘리스파이버 알파카 침구, 18일 GS홈쇼핑 4차 방송 편성=올해 GS홈쇼핑을 통해 직수입 방식으로 국내에 선보인 ‘엘리스 파이버’의 알파카 침구가 소비자의 구매희망 요청 쇄도로 긴급 4차 방송을 편성한다.

회사 측은 “최근 알파카 이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했다. 이에 엘리스파이버는 뉴질랜드에서 물량을 긴급 공수해 오는 28일 GS홈쇼핑에서 올해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엘리스파이버 알파카 침구는 3회 방송 편성만 기획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정품을 국내로 직수입하는 과정에서 대량 물량 공수가 어렵기 때문이다. 이후 엘리스 파이버의 알파카 침구는 11월 7일부터 3차에 걸쳐 방송을 진행 1~3차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을 대부분 소진시키며 성공리에 방송을 마쳤다.

알파카 침구는 알파카를 방목형식으로 건강하게 키워 얻은 고품질 알파카 모 100%를 이불에 그대로 충전한다. 겉감 역시 5, 6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고밀도 80수 사틴면을 사용하며 집에서도 프리미엄 호텔의 편안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재현했다.

알파카는 동물 특유의 체유가 극히 적어 냄새나 알러지에 대한 염려가 없어 피부가 민감한 아이부터 피부질환이 있는 사용자까지 구분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여름에 시원하고 겨울에 따뜻한 알파카 모의 성질을 그대로 갖고 있기 때문에 가볍고 얇은 부피임에도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스 파이버 4차 방송은 오는 18일 12시40분부터 1시40분까지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방송된다.

◎삼광글라스, 프랑스 쿡웨어 ‘시트램’ 대대적인 감사 대잔치 실시=주방용품 기업 삼광글라스는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쿡웨어 시트램을 최대 76%까지 할인하는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트램 감사 대잔치’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한해 동안 받아온 성원에 대한 고객 감사 및 14일 AK플라자 구로점 신규 입점 기념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사은행사는 이달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안양점,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 및 AK플라자 구로점과 원주점, 평택점 등 총 6곳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쿡웨어 시트램의 전 제품 35종을 모두 선보인다. 정상가 64만원 상당의 프랑스 직수입품 ‘시트라프로 압력솥’을 10만원 대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반 프라이팬 대비 8배 높은 40만회의 스크래치 테스트를 통과한 코팅력으로 유명해진 ‘그라노블 코팅 프라이팬 시리즈’, 유럽스타일의 통주물 바디에 겹쳐 쌓을 수 있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캥거루 시리즈’, 핸드메이드 철주물 방식에 레트로풍의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젊은 층에 특히 인기가 높은 ‘시트라벨라’, 전체 IH 바닥면으로 탁월한 인덕션 효율을 자랑하는 ‘듀오 시리즈’ 등을 최대 76%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트램 사은 대잔치 행사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삼광글라스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서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아디다스 신학기 스마트 키즈백 3종세트, ‘백투스쿨’ 컬렉션 출시=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최근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을 위한 스마트 키즈백 3종 세트 ‘백투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백투스쿨 컬렉션’은 초등학교 연령대의 아이들이 무거운 책과 물품 등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어린이의 신체적, 행동적 특성은 물론 개성을 표현에 남다른 요즘 아이들의 특징을 반영했다.

백팩의 경우 아이의 신체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충격흡수와 무게분산을 돕는 로드스프링 어깨 끈이 적용됐다. 또 어깨 부분의 푹신한 메쉬 쿠션으로 더욱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활동적인 특성을 고려, 가방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양 어깨끈의 고정을 돕는 체스트 벨트는 물론 인형이나 사탕을 넣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메쉬 포켓도 새롭게 적용된 디자인이다.

책가방과 보조가방을 기본으로 아이들 특성에 맞게 카드 지갑과 사이드 크로스백, 오거나이저 백등으로 구성됐다.

남학생을 위한 ‘스마트 큐브 3종 세트’는 가방 무게는 줄이고, 편안함은 높여주는 로드스프링 어깨끈과 가방을 걸친 채로도 사용하기 편한 역방항 지퍼 사이드 포켓이 특징이다. 책가방, 보조가방, 오거나이저백 3종으로 구성, 블랙, 네이비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여학생들을 위해 인형이나 사탕 등을 넣어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속이 보이는 메쉬 포켓과 지퍼 슬라이더가 특징이고 책가방과 보조가방, 목걸이 지갑으로 구성되었다. 저학년을 위한 ‘스마트 미니 3종 세트’는 준비물을 담은 숄더백을 매달 수 있는 듀얼 버클과 가방이 넘어지지 않게 도와주는 하부 스터드, 자주 쓰는 물건을 보관하기 위한 사이드 주름 포켓이 특징이다.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20일부터, ‘고객 감사 할인대전’ 실시=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은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겨울 시즌 전 상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가방은 겨울 시즌 전 상품을 시즌 오프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이달 20일부터 아가방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보온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 증정되며 전국 아가방, 아가방갤러리, 넥스트맘 매장에서 실시된다.

이번 F/W 시즌 인기 상품인 ‘보니경량웰론조끼’는 지난 10월 조기 완판에 이어 추가 물량까지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 제품은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물 세탁이 가능해 편리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웅희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사업부문장은 “올 한해 고객분들이 아가방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보다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내년에도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고객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킨더스펠 유아용 방한부츠 전년 비 36% 매출 신장=쁘띠엘린의 유아 패션 브랜드 킨더스펠이 한파와 함께 시작된 본격적인 겨울 추위에 방한 부츠 매출이 급증하며 전년대비 약 36% 신장했다고 최근 밝혔다.

킨더스펠은 이번 2018년 가을겨울(FW) 시즌 어그부츠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유아용 방한 부츠 라인업을 강화했다. 부츠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패딩장갑과 겨울모자인 스노우햇 등 방한 아이템을 함께 출시하며 추위를 대비하는 고객들의 소구력을 높였다. 유아부츠와 유아장갑, 스노우햇은 동일한 프린트와 컬러 배색으로 세트 구성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킨더스펠의 스테디셀러인 패딩 부츠는 킨더스펠만의 이국적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작년 기준 전년(2016년) 대비 매출이 약 200% 신장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따뜻한 솜 충전재와 풍성한 안감으로 보온력이 높으며 발수 기능 원단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새롭게 솔리드 컬러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