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X 로얄코펜하겐, 30주년 콜라보 진행=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인 ‘로얄코펜하겐’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호텔 대표 상품인 '레트로 쑥 빙수'를 8월 말까지 로얄코펜하겐의 그릇에 담아 제공한다. 호텔 관계자는 "‘쑥’을 주제로 한 빙수와 덴마크 왕실의 도자기가 만나 새로운 코리안 럭셔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로얄코펜하겐 ‘블루 메가’ 머그잔 세트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평창, 뷰티 콘텐츠 담은 ‘뷰캉스 패키지’ 선봬=켄싱턴호텔 평창이 내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가지의 ‘뷰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는 휴양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젤네일 스티커를, ‘뷰티풀 서머 위드 딸고 패키지’는 자외선으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파우치를 제공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2박 이상 투숙 시 식음업장 3만원권, 3박 이상 투숙 시 식음업장 5만원권을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트리펠라’ 프로모션=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가 세계 3대 진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트리펠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총 다섯 코스로 구성돼, 한우 샐러드, 프랑스산 푸아그라, 캐비아, 관자구이 등의 요리가 제공된다. 젤라토와 에스프레소, 오페라 케이크 등의 후식도 맛 볼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합리적 가격에 세계 3대 진미를 맛 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스타 워커힐 서울을 더욱 가깝게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