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어디 갈까?] 신세계조선, 롯데호텔, 메리어트호텔

[호텔, 어디 갈까?] 신세계조선, 롯데호텔, 메리어트호텔

기사승인 2019-06-20 05:39:00

◎신세계조선 레스케이프 호텔, '팔레드 신' x '홍콩 모트32' 갈라디너 선봬=‘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이 홍콩의 ‘모트32’와 갈라디너를 선보인다. 

‘모트32’의 총괄 셰프 맨싱 리와 ‘팔레드 신’ 장종원 셰프가 협업해, 트렌디한 홍콩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해석해 디너 8코스로 선보일 예정이다. 

북경오리와 애저구이 등 제비집 하몽 스프, 부용랍스터, 한우등심, 랍스터 집게발 이푸누들, 화이트 초콜렛 파나코타와 리치 소르베 등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본 행사는 오는 20일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하며, 선착순 100명까지 예약을 받는다. 예약은 ‘팔레드 신’의 대표번호를 통해 전화 예약으로만 가능하다.

◎롯데호텔 L7명동, "‘인싸’들은 한복 입는다"=L7명동이 한복 체험권과 인력거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옐로우 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11월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옐로우 데이Ⅰ'는 한복 대여 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복 체험권이 주어진다. 한복은 물론, 갓이나 댕기 등의 소품 1종도 3시간 동안 대여할 수 있다. 

'옐로우 데이Ⅱ'는 '아띠+한복' 북촌한옥마을 코스 이용권이 포함됐다. 아울러 인력거를 타고 서울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각 패키지당 가격은 14만5000원, 16만원이다. '옐로우 데이Ⅰ' 구매 고객에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과 안나수이 립밤, 거울 세트도 제공한다.

◎메리어트, ‘엠 패스포트’ 런칭 기념 카카오톡 이벤트=메리어트 호텔 & 리조트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 ‘엠 패스포트'를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만4세부터 만12세 이하 어린이 고객들이 대상이다. 체크인시 작은 책자 형태의 엠 패스포트를 증정하고, 호텔의 다양한 키즈 액티비티를 안내한다. 

어린이들은 무용, 페이스 페인팅, 쿠킹 등 '액티비티'에 참여할 때마다 다양한 동물 모양의 도장을 받게되며, 이 도장들을 모아 간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한 카카오톡 무료 숙박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메리어트 본보이를 팔로우 하고, 회원번호 및 이름 등을 입력해 응모하면 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