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그룹은 서울 강남역 소재 카페에서 취준생과 소통하는 채용상담회를 열었다. SC제일은행은 소상공인 모바일 매출관리 플랫폼 캐시노트와 업무 제휴를 맺었다. 경남은행이 오는 11월말까지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금융그룹, 강남 카페서 이색 채용상담회 개최
우리금융그룹이 17일 서울 강남역 소재 카페에서 취준생과 소통하는 채용상담회를 열었다. 이날 입사 1년차 직원이 멘토로 나서 취준생들에게 취업 성공기 등 정보를 공유했다.
우리금융은 오는 27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인재 페스티벌도 연다. 이날 그룹사 소개와 IT직무 특강, 현장면접 등 잡페어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석 희망자는 19일 오후 2시부터 23일 자정까지 우리금융 홈페이지 인재채용 게시판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500명을 모집한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세대 감성과 소통방식을 고려한 채용 프로그램을 다각적으로 시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C제일은행, 캐시노트와 소상공인 지원사업 활성화 MOU
SC제일은행은 16일 소상공인 모바일 매출관리 플랫폼 캐시노트와 소상공인 지원사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 제휴를 맺었다.
이로써 SC제일은행은 자체 금융 데이터와 캐시노트 카드매출 데이터를API로 상호 교환해 소상공인 맞춤 대출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아울러 캐시노트 고객 전용 온라인 금융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제휴 비즈니스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남은행, 퇴직연금 개인IRP 가입이벤트…11월까지
경남은행이 오는 11월말까지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를 진행한다. 퇴직연금 개인IRP에 가입한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이 대상이다.
자동이체 상관없이 100만원 이상 일시 납입하거나 10만원 이상·1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1회 이상 자동이체하면 5000원권 해피콘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또 자동이체 상관없이 300만원 이상 일시 납입하거나 30만원 이상·1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1회 이상 자동이체하면 1만원권 해피콘 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