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민주당 김포갑 후보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김포 발전 이끌겠다”

김주영 민주당 김포갑 후보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김포 발전 이끌겠다”

기사승인 2020-03-09 18:19:27

[김포=쿠키뉴스 권오준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김주영(58) 국회의원 후보가 9일 풍무동 선거사무실에서 21대 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집권 여당의 힘과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쌓아 온 국정운영의 실력으로 시민에게 힘이 되는 정치, 대한민국이 주목하는 김포 발전을 이끌겠다고 포부를 밝혔다(사진).

김 후보는 이번 총선에 대해 국민이 명령한 개혁을 완수하고 사람 중심의 미래로 나가느냐, 끝없는 발목잡기로 민생파탄의 과거로 돌아가느냐가 결정되는 선거라며 문재인 정부를 성공시키고 사람 중심의 민생과 개혁 완성을 위해 반드시 민주당이 승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김포지역이 급속한 성장에도 교통과 교육, 문화, 복지시설 등의 인프라가 부족한 현실을 지적하고 지역 발전과 주민 삶의 질 개선을 최우선 과제로 해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 후보는 중앙 정치와 지역이 결합할 때 지역 발전과 민생경제가 살아날 수 있고 국비 예산을 확실하게 끌어올 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정치의 시작과 끝을 김포에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공약으로 지하철 중심 도시 일자리가 넘쳐나는 도시 시민 건강 도시 아이 키우고 교육하기 좋은 도시 문화가 숨 쉬는 힐링 도시를 내걸었다.

김 후보는 한국전력공사 출신으로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위원장, 대통령 직속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문재인 대통령후보 공동선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