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현대백화점 중동점 레고스토어 11호점 열어

레고코리아, 현대백화점 중동점 레고스토어 11호점 열어

기사승인 2020-09-24 08:41:54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는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지하 1층에 레고그룹 본사가 인증한 국내 11번째 공식 레고스토어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스토어는 덴마크 레고그룹의 가이드라인에 맞춰 디자인된 레고 전문 매장이다. 레고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품과 각종 체험존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게 설계됐다. 

원하는 만큼의 브릭을 용기에 담아 개별 구매할 수 있는 ‘픽어브릭(Pick-A-Brick)존’과 자신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꾸밀 수 있는 ‘나만의 맞춤 미니피겨(Build-A-Minifigure)존’도 운영된다. 오직 레고스토어에서만 독점 판매되는 다양한 희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레고스토어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공식 레고스토어 11호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매장 방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한정판 ‘레고스토어 세트’를, 15만원 이상은 ‘랜덤 미니피겨 8종 & 액자 세트’, 10만원 이상은 ‘골드 미니피겨 열쇠고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그동안 많은 레고 팬들이 기다려온 레고스토어 11호점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매장이 아닌 레고를 매개로 한 다채로운 문화적 공간으로서 더 많은 대중과 레고 팬들의 혜택 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