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문대찬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가상 걸그룹 K/DA의 컴백을 기념해 대규모 지하철 광고를 실시한다.
K/DA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인기 캐릭터 아리, 카이사, 이블린, 아칼리로 구성된 가상 걸그룹이다.
2년 전 데뷔곡 ‘POP/STARS’로 전 세계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쓴 K/DA는 지난 8월 싱글 ‘THE BADDEST’로 컴백을 알렸다. 29일에는 타이틀곡인 ‘MORE’ 뮤직비디오를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200만 회를 돌파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K/DA의 컴백과 첫 EP 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삼성역과 고속터미널 부근에서 이색 옥외광고를 실시한다. 30일부터 약 한 달간 지하철 2호선 삼성역 내 출구로 향하는 길목과 디지털 미디어 터널에 ‘MORE’ 뮤직비디오가 송출된다. 역 내 곳곳에 K/DA컴백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담긴 광고판도 설치돼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광고에 표시된 QR코드에 접속하면 실시간 댓글을 통해 K/DA에게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K/DA 컴백 응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K/DA ‘ALL OUT’ 스킨 5종과 한정판 키링 세트를 증정한다.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