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문대찬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팀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국내 및 아시아 지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를 적용한 신개념 턴제 RPG로, 원작이 가진 독창적인 스토리와 특유의 개성 강한 몬스터 디자인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긴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턴제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마나 기반의 팀 턴제 대전 시스템을 채택해 한층 강화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담았으며, 전장을 지휘하는 포탈마스터의 개성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 스킬을 부여해 다양한 덱 구성을 통한 팽팽한 머리싸움을 예고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이번 사전 예약은 국내를 비롯해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초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권과 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며, 이와 더불어 구글 마켓을 통해 별도 등록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아울러, 이번 사전예약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와 캐릭터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콘텐츠별 실제 플레이 영상까지 공개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dc0504@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