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잇츠 어 쥬시풀 데이(It’s A Juicyful Day)’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무료한 ‘집콕’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홈파티로 나만의 달콤하고 특별한 순간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 영상은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홈파티로의 초대(A Juicy Invitation)’라는 컨셉으로, 배우 임현주가 마법 능력을 가진 파티 호스트로 등장,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ABSOLUT JUICE STRAWBERRY)’로 칵테일을 완성하고, 초대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천연 딸기의 맛을 표현하기 위해 영상에 등장하는 모든 요소를 ‘쥬시풀(Juicyful; Juicy+Wonderful의 합성어)’하게 꾸몄다.
지난 10월 출시된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는 보드카 앱솔루트에 천연 딸기 주스를 더해 산미와 단맛의 조화를 강조했다. 인공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연한 코랄 빛으로 디자인했다. 기존 앱솔루트 보드카 대비 알코올 함량이 낮다.
한편, ‘잇츠 어 쥬시풀 데이’ 캠페인은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영상을 시작으로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마이 쥬시풀 홈 세트(My Juicyful Home Set)’ 론칭까지 이어간다.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굿즈는 나만의 특별하고 달콤한 순간을 보낼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랭킷, 아이마스크, 파우치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앱솔루트 주스 스트로베리’의 딸기 플레이버를 모티프로 ‘키티버니포니’의 디자인을 담았으며,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오는 12월 내 판매할 예정이다.
kim.youngbo@kukinews.com